소식

News

7/13/20(월) 교회 건물주가 건물을 학교로 바꾸기 위한 공청회를 시작했습니다.

원래 우리가 쓰는 건물주는 이 건물을 사립 학교로 쓰기 위해 구입했던 것입니다. 다만 타운에서 허락이 떨어지는 기간을 예측할 수 없었기에 일단은 일년간은 렌트 계약에 손을 대지 않겠다는 약속을 받고 남아 있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건물 주가 이제 본격적으로 건물 사용 용도를 변경하는 작업을 시작한 것입니다. 그래도 금년 말까지는 여전히 우리가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내년 초까지는 우리도 다른 예배처소를 찾아야 합니다.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8/25/20(화) 온라인 실황 예배를 9월부터 전수 중단합니다

9월 1일부터 온라인 실황 예배를 중단합니다. 현장 예배로 대체합니다. 뉴욕시에 이르기까지 최고 완화 단계인 4단계로 들어 온지 상당한 시간이 지났습니다. 따라서 뉴욕 주에 자리잡은 교회는 온라인 예배를 드려야 할 이유와 당위성도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9월6일 부터 주일 예배는 교회당에서 드리는 현장 예배로 대체합니다.

2/9/21(화) 교회 건물을 찾고 있습니다.

지난 4-6주 정도 기도하며 찾던 교회 건물로 쓸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습니다. 가능성이 있는 곳은 두군데입니다. 하나는 Central Park Ave에 위치한 St Paul UMC 건물이고 또 하나는 77 Tarry Town Rd (119번 도로와 287에서 5번 출고로 나오자 마자 오른 쪽에 있는 건물)입니다. 예배실과 친교실, 그리고 사무실겸 회의실로 쓸 수 있는 공간과 주차가 안전한 공간을 얻고자 합니다.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9/21(화) 소지영 선생 메넥스 음악학교에 입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지영 선생이 퍼체이스 음대를 졸업하고 연주 학위를 더 공부하려고 만하탄과 보스통에 있는 학교에 지원했다고 합니다. 될수 있으면 만하탄에 있는 메넥스 음대에 장학금을 받고 입학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면 좋겠는데, 더 중요한 것은 다만 소지영 선생이 하나님께서 지시하시는 곳으로 인도함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10/21(수) 담임목사님은 지난 11월4일 받은 척추 수술 후유증이 많이 회복했습니다.

저는 지난 해 11월 4일 받은 척추 수술로 인해 극심한 고통 속에서 이제 약 3개월이 지나면서 많이 고통이 감소했습니다. 그 동안 목발을 짚어야 했는데, 이제 목발이 없어도 통증이 많이 줄었습니다. 기도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3/13/21(토) 3월 말 새교회당으로 이사갑니다.

Central Park Avenue에 위치한 St Paul UMC 빌딩으로 3월 말에 이사합니다. 예배 시간에 변동이 생깁니다. 주일 1부 예배는 아침 8시에, 주일 2부 예배는 오후 1시에 드리게 됩니다. 새벽 기도회를 화-금까지 새벽 6시부터 시작합니다.

4/18/21(주) 4월4일 부활 주일 부터 새 교회당에서 예배를 드리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3월 말 새 예배당으로 이사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수고들 많이 하셨습니다. 새교회당 주소는 130 N Central Avenue, Hartsdale NY 10530입니다. 여러가지 정리해야 할 부분들이 있었지만 하나 하나 잘 정리되어 예배 올리는데 아무 지장이 없는 가운데 예배 잘 드리고 있습니다. 예배시간은 주일 오후 12시입니다. 화-금 새벽 6시에 새벽 기도회로 모이고 있습니다.

4/25/21(주) 그 동안 수고하신 소지영 선생은 보스톤으로 이사갑니다.

지난 1년 넘게 어려운 판데믹 속에서도 자리를 뜨지 않고 교회를 섬겨 주신 소지영 선생은 보스톤에 있는 음대에 입학이 되어 이사를 가게 됩니다. 이사하는 과정 과정에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6/7/21(월) 찬양 예배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찬양은 한 영혼이 하나님께로 돌아 오는데 필수적 장치입니다. 신명기31장에서 모세에게 하신 하나님의 말씀은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 땅에 들어가면 배가 불러지고 등이 따스해지면, 그들은 나를 떠날 것이다. 그러므로 너는 그들이 나중에 깨닫고 내게 다시 돌아 올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하라. 그것이 영혼의 노래, 하늘의 노래를 그들에게 가르치는 것이다하고 말씀하십니다.

연주할 수 있는 분들을 구하기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준비 되는대로 곧 시작할 것입니다. 같이 기도하면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