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홈페이지 (서원 안내)

  1. 문성공묘 (보물 제1402호)

제향인물의 영정 및 위패가 봉안된 곳이다. 안향을 비롯하여 안축, 안보, 주세붕의 위패를 봉안하고 있다. 1543년(중종 38)에 지어졌고 건물의 규모는 정면 3칸, 측면 3칸의 맞배집이다. 장대석으로 마무리한 낮은 기단 위에 둥글게 다듬은 주좌를 놓고 배흘림 두리기둥을 세웠다. 현재까지 이곳에서 정기, 비정기 제향의례가 시행되고 있다.

  1. 文成公庙 (宝物第1402号)

这里供奉祭享人物的遗像和灵位。 供奉着安珦、安轴、安保、周世鹏的牌位。 1543年(中宗38年)建成,建筑规模为正面3间、侧面3间。 在用长台石收尾的低矮基坛上,摆放了一个圆形的主座,并另外摆放了一个圆柱。 到目前为止,这里正在实行定期、不定期祭享礼仪。


  1. 남계서원 (사적 제499호) - 사우

제향인물의 위패가 봉안된 곳이다. 사우에는 정여창을 주벽으로 하여 좌우에 정온과 강익의 위패가 봉안되었다. 정면 3칸, 측면 한 칸 반의 아담한 맞배지붕 건물이다. 현재의 건물은 20세기 중후반에 중수된 것으로 추정된다.

2. 蓝溪书院 (史迹第499号) - 祠宇

供奉祭享人物牌位的地方。 祠宇以郑汝昌为主墙,左右供奉着郑蕴和姜翼的牌位。 正面3间、侧面1间半的雅致的双排屋顶建筑。 据推测,现在的建筑是在20世纪中后期重修的。


  1. 옥산서원 (사적 제154호) - 체인묘

체인묘는 회재 이언적의 위패가 봉안된 곳이다. 정면 3칸, 측면 2칸으로, 지붕 옆면이 사람 인(人)자 모양을 하고 있는 맞배집이다. 1572년(선조 5) 건립, 1905년에 중수되었다. 최근인 1992년에 보수하였다.

3. 玉山书院 (史迹第154号) - 体仁庙

体仁庙是供奉会斋李彦迪牌位的地方。 正面3间、侧面2间,屋顶侧面呈"人"字型。 1572年(宣祖5年)建立,于1905年重修。 于最近的1992年进行了整修。

홈페이지(기업 정보_CEO인사말)

안녕하십니까, OOO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OOO는 2002년 창사 이래 고객의 신뢰와 믿음에 보답하고 최고의 가치 실현을 위해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도전과 Cleaning & Coating 기술혁신에 노력하고 있으며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품질 경영방침과 같이 당사는 고객의 입장에서 최고의 품질을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업 확장과 고객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유지하기 위해 2013년 중국 서안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여 고객과 함께 동반 성장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您好,对访问 OOO公司的各位表示由衷的感谢。

OOO2002年创立公司以来,一直在用心回报顾客对我们的信任与信念,为了实现最佳价值,在此时此刻,也在努力迎接新的挑战,投入Cleaning & Coating的技术革新,以最优品质制定品质经营方针,同时,本公司重视顾客的立场,一直在尽最大努力向顾客提供最快、最安全的服务。另外,为了维持企业扩张和与顾客的战略伙伴关系,于2013年在中国西安设立了当地法人,现如今,正在重生为与顾客并行、共同成长的企业。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Cleaning & Coating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과학적인 설계와 최신 설비 도입으로 반도체 오염을 제로화하고 반도체 수율 저하의 원인을 최소화시켜 고객이 원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연구하고 새로운 기술 개발을 통해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 서비스를 자랑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为了提供顾客可以信任的Cleaning & Coating服务,本公司进行了科学设计,以最新设备企业的导入为契机,使半导体的污染消失为零,最小化半导体收益低下的原因,我们承诺,将对顾客提供最优服务。从今以后,本公司也将通过不断地研究与开发新技术,以最高的技术为基础,成长为以最优品质服务而自豪的全球企业,对此,需要各位的热烈的关注与鼓励。谢谢。

홈페이지(도로 포장제 생산 회사)

인사말

引导语

당사는 특허를 받은 도로 포장용 경화제 (ssc-99)를 직접 생산하는 회사로 일반적인 기존 도로공사를 대신하여 경화제를 이용한 신공법을 적용시키기 위하여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세계 27개국에서 영업활동을 하고 있으며, 제품 설명회 및 MOU를 맺었으며, 인도네시아,중국,몽골 등 7개국에 23개의 시범 도로 및 본 공사를 하였고, 자체실험 결과 환경성, 시공성, 경제성, 내구성 등에서 매우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本公司是直接生产被许可的包装道路用的硬化剂 (ssc-99)的公司,是代替普遍的基本道路施工,努力应用硬化剂的新施工法的公司。

本公司在世界27个国家中开展着营业活动,举行着产品说明会以及MOU,在印度尼西亚、中国、蒙古等7个国家开发了23条实验道路以及本工程,在自我实验结果的环境性、施工性、经济性、耐久性等方面都获得了非常优秀的评价。

-자연환경 보전을 시켜준다.

-可以保护自然环境。

-공사의 물량과 도로의 성격에 따라 현장에 맞는 장비조합을 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장비에 현장토사를 혼합하는 장비(토목 공사용 트랙터)만 추가하여 공사를 하는 것이다.

-可以根据工程的数量以及道路的特点,轻松选择与当地相符的装备组合,在基本装备上,只额外添加混合当地沙土的装备(土木工程用拖拉机)就能实施工程。

-골재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공법으로써 공사비용과 공사기간을 절감시켜주는 공법이다.

-因为是完全不使用骨料的施工法,所以是可以减少施工费用、时间的施工法。

-기존공법의 각층 별 두께를 조절하여 주는 공법이며 각층마다 요구하는 강도를 만족 시켜주지만

내구성에 전혀 문제가 없는 공법이다.

-是可以调整基础施工法的中各层厚度的施工法,虽然可以满足每层要求的强度

但在耐久性方面,是完全没有问题的施工法。

-특히 당사는 2017년 제2의 도약을 이루고자 사명을 명보산업으로 바꾸고 신제품(SMART MIX ssc-99)을 개발하였으며, 현재는 건축에도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을 연구 개발 중입니다. 기존의 토목 기술을 탈피,차별화된 신기술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노력합니다. 앞으로도 당사는신기술개발에 전력하여 첨단공법을 토목분야에 접목시켜 각 국가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합니다.

-特别是,本公司为了实现2017年的第二飞跃,将公司名变更为明宝产业,开发了新产品(SMART MIX ssc-99),现在在研究、开发可以对建筑使用的产品。努力摆脱基础的土木技术,以有区别的新技术顺应顾客的要求。本公司以后也将在开发新技术方面全力以赴,使尖端工艺与土木领域接轨,担当国家发展的重要一面。

도시 소개 (영상)

시간의 강이 흐르는 도시를 들어보셨나요?

大家听说过时间之河流淌着的城市吗?


투명한 강물을 따라 원효의 숨결이 서린 천년고찰과

随着清澈的河水,弥漫着元晓气息的千年古寺和


세종대왕의 안식처가 도시의 어제를 기억해내는 동안

世宗大王的安息处在回忆起城市的昨天,在这期间


작은 돛배 한 척이 오늘의 행복을 싣고 유유히 흘러갑니다

一艘小小的帆船承载着今天的幸福悠悠地漂流着。


그렇게 아름다운 강변에서

在这样美丽的江边


도시는 내일의 꿈을 키워갑니다

城市一直在培养着明天的梦想。


그리고 그 곁에

还有在那旁边


시민들의 꿈을 지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有一些守护着市民的梦想的人。


여기는 여주입니다

这里是骊州。